드롱기, 홈 바리스타를 위한 뉴데디카 EC685 시리즈 출시

김은영 기자 | 기사입력 2019/12/05 [11:45]

드롱기, 홈 바리스타를 위한 뉴데디카 EC685 시리즈 출시

김은영 기자 | 입력 : 2019/12/05 [11:45]

 

▲ 드롱기, 홈 바리스타를 위한 뉴데디카 EC685 시리즈 출시     ©



[비티앤마이스뉴스] 이탈리안 명품 가전 브랜드 드롱기(De’Longhi)가 이탈리아 정통 에스프레소를 즐길 수 있는 반자동 커피머신 ‘EC685 시리즈(EC685.M, EC685.W, EC685.BK)’를 출시한다.

 

가로 폭 15cm의 슬림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자랑하는 이번 신제품은 스테인리스 스틸, 매트 화이트, 매트 블랙의 총 세 가지 컬러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EC685 시리즈는 전문가용 고급 필터 홀더가 커피 추출 과정 동안 일정한 온도를 유지해주어 완벽한 에스프레소 추출이 가능하며, 분쇄 커피부터 ESE 규격 파드까지 사용할 수 있다. 드롱기만의 ‘써모블럭 시스템(Thermoblock System)’ 기술을 담아 빠르게 가열하여 에스프레소 추출 시 최적인 90~96℃의 물 온도를 유지해 깊은 풍미와 진한 아로마의 에스프레소를 느낄 수 있다. 또한, 이번 신제품의 돋보이는 점은 카페라떼 뿐만 아니라, 부드러운 카푸치노 등 다양한 우유 메뉴를 즐길 수 있는 스팀 노즐의 세 가지 기능이다.

 

고효율의 써모블럭 보일러는 전원을 켠 후 40초면 대기시간 없이 바로 커피 추출이 가능하다. 또한, 사용 후 자동 대기 시스템으로 에너지를 절약할 수 있으며, 필터 홀더의 고무 패킹과 이중 분리 받침대로 깔끔한 사용이 가능해 사용자의 편리성을 높였다.

 

이 외에도 전자식 커피 추출 버튼을 누르면 세팅된 양의 에스프레소가 자동으로 추출되며, 15bar의 높은 펌프 압력, 풍성한 거품의 스팀 우유를 제공해주는 드롱기 카푸치노 시스템 등이 가정에서도 바리스타가 갓 뽑아낸 듯한 고품질의 커피를 손쉽게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컵 받침 트레이는 컵 크기에 따라 자유자재로 분리할 수 있어 작은 에스프레소 잔부터 머그잔까지 다양한 사이즈의 컵으로 에스프레소부터 카푸치노, 아메리카노까지 다양한 커피를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세련된 매트 컬러와 업그레이드 된 기능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드롱기 반자동 커피머신 ‘EC685 시리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