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 서울 수서역에 「찾아가는 부산관광홍보관」 운영

‘너랑 나랑 부산에 가면’… 올겨울 즐거움이 가득

변정우 기자 | 기사입력 2019/12/06 [15:24]

부산시, 서울 수서역에 「찾아가는 부산관광홍보관」 운영

‘너랑 나랑 부산에 가면’… 올겨울 즐거움이 가득

변정우 기자 | 입력 : 2019/12/06 [15:24]

 

[비티앤마이스뉴스] 부산시(시장 오거돈)는 오는 12월 6일부터 7일까지 SRT 수서역사 지하 1층 상설홍보관에서 ‘너랑 나랑 부산에 가면’을 주제로 찾아가는 부산관광홍보관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하루 평균 5만여 명의 유동인구가 통행하는 수서역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올 한해의 특별한 마무리를 원하는 국내외 방문객에게 부산의 다채로운 겨울 행사를 집중적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남포동, 서면, 해운대 등 부산의 주요 관광지에서 펼쳐지고 있는 트리축제를 비롯해 2020년을 새롭게 여는 시민의 종 타종행사와 북극곰 축제 등 부산을대표하는 겨울 행사가 홍보 대상이다.

 

또한, 부산관광홍보관에서는 다양한 이벤트 진행으로 겨울철 부산의 대표적인관광자원을 소개한다.

 

전문 사회자가 진행하는 퀴즈 이벤트를 통하여 부산관광정보를 흥미롭게 전달하게 되며,참가자에게는 부산관광대표기념품이 포함된 선물을 증정한다.특히 7일에는 부산의 근현대사와 원도심 관광자원을 주제로 하는 거리극이 행사현장에서진행되어 방문객들의 눈길을 끌 예정이다.

 

부산시 관계자는 “4계절 언제든지 방문해도 즐거운 부산을 알리기 위하여 이번 찾아가는 부산홍보관 행사를 기획했다”라며, “2019년 마무리도 부산과 함께하시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지자체소식 많이 본 기사